지난 2년 동안 잉크젯 장비는 가장 눈부신 기술로 국내 그래픽 및 텍스트 급속 인쇄 산업에서 잉크젯 기술이 공식적으로 설치되는 물결을 시작했습니다.특히, Fangzheng가 대표하는 국내 잉크젯 회전 장비가 눈부신 속도로 시장을 점령하고 있습니다.그래픽 및 텍스트 급속 인쇄 산업을 냉정하고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그래픽 및 텍스트 빠른 프린터의 관점에서, 이 기사는 그래픽 및 텍스트 빠른 인쇄에 잉크젯 기술의 깊은 영향을 간략하게 분석,기하학에 대한 미래의 영향을 결정하기 위해.
잉크젯 기술은 그래픽 프린터와 텍스트 프린터, 대형 형식의 잉크젯 프린터, 잉크젯 청사진 기계, 태블릿 UV 및 많은 수의 가정용 프린터에서 익숙합니다.조금 느린 속도만 빼면, 산업은 잉크젯 기술 장비가 어느 날 인쇄 기계와 같은 높은 품질, 높은 속도, 저렴한 비용 및 간편한 유지 관리 수준에 도달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비록 드루파 2008는 대규모로 잉크젯 장비 기술 검증 기계를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12년, 16년... 늑대가 드디어 왔어!이것은 갑자기 그래픽 및 텍스트 인쇄 직원의 판매 리듬과 비용 계산 방법을 방해, 심지어 그래픽 및 텍스트 인쇄 산업의 고통의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기존 레이저 영상 장비는 높은 단일 인쇄 비용! 더 높은 유지 보수 비용!
비용 변화에서 비즈니스 성장 공간을 살펴보기
우리는 그래픽 및 텍스트 인쇄 서비스가 주로 상점에 기반하여 고객에게 제공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추정 운영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임대료: 10-15%, 장비: 15-20%, 노동력: 25-30%,소재25-30%, 다른: 5%, 이익: 8-10% 이 중 장비와 임대료는 고정적인 비용입니다. 두 번째 휴대 전화를 구입하는 데 조금 더 낮은 비용을 제외하고,그들은 기본적으로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또한, 노동과 재료는 기본적으로 90% 정도입니다. 각 매장은 또한 이것을 기반으로 자신의 성능을 계산합니다. 인력과 재료가 계속 증가하는 것을 보장하면서,안전 수준에서 성능이 안정적으로 유지되도록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새로운 그래픽 및 텍스트 상점의 대다수는 종종 2 년의 손실, 평균 1 년, 그리고 2 년의 수익의 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정말 수익성이 높은 그래픽과 텍스트 매장은 모두 10년이 넘습니다., 그리고 이 기간 동안 그들은 기본적으로 1-2 개의 주요 장비 업데이트와 반복에 직면 할 것이며, 초기 투자의 약 50-80%의 추가 투자로,그렇지 않으면 기술 및 서비스 장점을 보장하기가 어렵습니다..
다른 비용이 변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한 장 인쇄에 대한 비용 변화의 영향을 계산해 봅시다 (모든 종과 장비 절감 가격을 포함) 그래픽 및 텍스트 빠른 인쇄 상점에: 레이저 장비: A3 컬러 비용은 약 0.56 위안; 잉크젯 장비: A3 컬러 비용은 약 0.25 위안. 직접 비용은 기본적으로 절반 이상 감소했습니다. 현재,국내 잉크젯 회전 기계의 빠른 생산으로 인해, 많은 양의 흑백의 가격은 절반 이상 감소했으며 기존 레이저 기계는 기본적으로 시장에서 경쟁 할 수 없습니다.
원래의 순수 이익의 절대적 가치를 유지하려면 기존 잉크젯 가격 방식에 따라 인쇄량이 100% 이상 증가해야 합니다.추가로 다른 사업소득이 있는 경우, 운영 수익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입니다. 그러나 지원 투자 및 인력 비용도 그에 따라 증가 할 것입니다.그리고 매장의 임대료는 규모의 선형 확장을 크게 제한합니다.동시에, 그것은 매우 가게의 서비스 장점을 제한합니다.
그 결과 잉크젯 장비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가격이 낮아질 것입니다.기존의 그래픽 및 텍스트 빠른 인쇄점의 이익은 빠르게 감소 할 것입니다.시장의 재조직이 불가피하고 양극화가 불가피합니다.
고객 소비의 관점에서 비즈니스 성장 잠재력을 살펴보기
소비자의 증가율은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한 가지 이유는 잉크젯 기술의 대중화와 비용의 감소로많은 수의 작은 기계가 수천 가구에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개인 일반 인쇄 소비는 가게에서 빠르게 사라질 것입니다.중소기업들은 일반 인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스스로 구입한 장비를 사용할 것입니다.두 번째는 대규모 잉크젯 기계와 회전 기계가 빠르게 시폰 현상을 생성한다는 것입니다.그리고 대규모 사업은 기본적으로 상점과 관련이 없습니다.그리고 시장 가격을 크게 억제하고 수익을 줄일 것입니다. 게다가 그래픽 및 텍스트 빠른 인쇄 상점의 인쇄 사업은 완전히 주문 인쇄 서비스입니다.그리고 소비는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지 않습니다..
품질의 관점에서, 잉크젯 장비의 적응력과 수용성
품질과 응용의 관점에서 볼 때 잉크젯 기술의 품질은 특히 점색, 선색, 흑백과 같은 비즈니스에서 새로운 높이까지 도달했습니다.80%의 인쇄 품질은 상당히 좋고 완전히 받아들여집니다.또한, 비용과 가격을 고려하지 않고 품질에 대해 논의하는 것은 잘못된 제안입니다.대용량 및 특수 재료의 적용은 원래 잉크젯 인쇄의 장점 기술입니다..
미래에는 가격 조정으로 레이저 및 잉크젯 사업의 개설에 대한 불안감이 기본적으로 없습니다.
누가 국내 기계와 수입 기계의 미래를 지배합니까?
2020년은 기본적으로 중국에서 잉크젯 프린팅의 첫 해로 인식되어 왔으며, 주요 추진력은 Fangzheng Company가 대표하는 국내 장비 제조업체입니다.,이전보다 더 많았고 중국의 주요 지방 수도와 주요 도시는 기본적으로 커버되었습니다.수입 장비의 설치가 드물고 거의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수입 장비는 품질 측면에서 약간 더 좋지만 비용 효과는 매우 낮고 후기 단계의 유지 보수 비용은 매우 높습니다..이 게임의 관심사 그룹들의 고통의 지점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왼손 대 오른손. 그리고 국내 제조업체는 이러한 역사적 부담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미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그래서 두려움은 없습니다.
태블릿 잉크젯 자외선 발전 역사를 돌아보면, 90% 이상이 국내에서 생산된 장비라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습니다.그리고 수입 장비보다 우월하지 않은 판매 후 서비스따라서 우리는 새로운 잉크젯 장비 경쟁에서 가정용 장비가 다시 곡선에서 우회할 것이라고 믿는 이유가 있습니다.그리고 국내 그래픽 및 텍스트 빠른 인쇄 상점을 지배하는 수입 장비의 역사는 결국 다시 기록 될 것입니다저는 창업자와 같은 국내 제조업체의 그룹이 이 부분에 대해 자신감과 판단을 가질 것이라고 믿습니다.그리고 외국 제조업체의 망설임은 결국 역사의 후회가 될 것입니다.테슬라의 시장 전략은 이러한 외국 제조업체로부터 배우고 배울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래픽 및 텍스트 빠른 인쇄 상점의 제한된 공간과 비용으로 인해,그들은 단일 엽 잉크젯 장비에 더 적합합니다.따라서 단일 엽 잉크젯 장비의 시장 경쟁은 여전히 관찰되어야합니다. 현재 수입 장비는 더 유망합니다.더 깊고 더 성숙한 기술적인 침착으로.
잉크젯 의 가치 를 응용 의 관점에서 살펴 보는 것
이런 점을 언급했을 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잉크젯 장비의 비용과 품질에 대해 가장 걱정할 것입니다. 사실, 아마도 우리는 그 응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비록 뒷 침투 효과는 평범한 종이에 좋지 않고 높은 커버에 있는 컬러 인쇄 효과는 평균입니다, 일부 특수 종과 재료뿐만 아니라 더 큰 형식의 재료에 대한 시장 공간이 있습니다.이것은 많은 그래픽 및 텍스트 빠른 인쇄점들이 국경을 넘어 사업을 수행 할 수있는 훌륭한 기술 경로와 방향입니다..
미래에는 잉크젯 장비의 급속한 대중화로 인해 컬러 프린팅 비용은 크게 감소 할 것입니다.그리고 순수한 흑백 기계와 흑백 사업은 점차 사라질 것입니다.흑백 사진과 마찬가지로 이것은 또한 미래의 잉크젯 장비의 거대한 시장 성장 공간이 될 것입니다.기술 은 산업 의 미래 를 변화 시킬 수 있고, 상점 의 생명 과 죽음 을 결정 시킬 수 있다우리는 기술 혁신과 발전을 막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그것에 적응하고, 그것을 받아들이고, 창조적으로 적용해야합니다.저는 더 많은 전문가들이 시장의 치열한 경쟁에서 잉크젯의 가치와 파괴적인 성격을 인식하기를 바랍니다..